20170901

Jeong Se Woon Oh! My Angel ft Lee Gwang Hyun (정세운오! 나의 여신 ft 광현 ) Lirik dan Terjemah



Jeong Se Woon Oh! My Angel ft Lee Gwang Hyun (정세운! 나의 여신 ft 광현 ) Lyric
[prod by 키겐 (Kiggen), ASSBRASS]

나의 여신
o naui yeosin
Oh my goddess
Oh dewiku





너만 너만 너만 보여
neoman neoman neoman ttak boyeo
Only you, only you
Hanya dirimu, hanya kamu


눈을 눈을 없어
nuneul nuneul ttel su eopseo
I can not take my eyes off my eyes.
Aku tidak bisa melepaskan pandanganku darimu


마음에 들어왔어
nae maeume ssok deureowasseo
I was fascinated by my heart.
Aku telah terpesonakan tepat dihatiku


너랑 너랑 너랑 둘이
neorang neorang neorang dan duri
You and me and you alone
Aku dan dirimu dan dirimu sendiri


같은 꿈을 꾸고 싶어
gateun kkumeul kkugo sipeo
I want to have the same dream
Aku ingin kita memiliki mimpi yang sama


차가운 도시 위에서
chagaun i dosi wieseo
From this cold city
Dari kota yang dingin ini


Can’t you be my lady
Tidak bisakah kau menjadi lady-ku?


생각은 말고
ttan saenggageun malgo
Do not think otherwise.
Jangan berpikir sebaliknya


Baby 손을 잡아 오직 뿐야
Baby nae soneul kkok jaba ojik neo ppunya
Baby Hold my hand, only you
Sayang pegang tanganku, hanya dirimu


하루 종일 너만 기다려도 좋아
haru jongil neoman gidaryeodo joha
All day long you can wait
Sepanjang hari kau dapat menunggu


Crazy 애타는 마음
Crazy aetaneun i maeum
Crazy teasing mind
Pikiran yang menggila


Girl I need your love
Gadis, aku membutuhkan cintamu



나의 여신 You are my angel
o naui yeosin You are my angel
You’re the goddes, You are my angel
Kau sang dewi, kau malaikatku


머리부터 발끝까지너만 보여 반짝반짝
meoributeo balkkeutkkaji neoman boyeo banjjakbanjjak
From head to toe you look just glittering
Dari kepala hingga kaki kau terlihat berkilau


You ooh ooh ooh ooh my angel
Kau, oh malaikatku


어디 가지마 곁에 있어
eodi gajima nae gyeote isseo
Do not go anywhere near me.
Jangan pergi kemanapun, tetaplah didekatku



Baby girl 어둠 속을 밝혀준니가 있기에 가벼운 발걸음
Baby girl eodum sogeul balkhyeojun niga issgie gabyeoun balgeoreum
Baby girl Light footsteps because of you
Sayang, langkah yang ringan karenamu


솜사탕 구름 위를 같이 걸어가 더는
somsatang gureum wireul gati georeoga deoneun
Walking along the cotton candy clouds.
Berjalan di awan arum manis


추위는 없어 계절은 한여름
chuwineun eopseo gyejeoreun hanyeoreum
There is no cold season.
Tidak ada musim dingin


이건 꿈이 아냐 맞아 실화야
igeon kkumi anya maja silhwaya
This is not a dream.
Ini bukanlah mimpi’


니가 있기에 비로소 나는 진짜야
niga issgie biroso naneun jinjjaya
I am real only because you are there.
Aku nyata karena kau ada di sana


Now you know I’m in love
Kini kau tahu aku sedang jatuh cinta


Believe my life
Mempercayai hidupku


태어나서 처음으로 느낀 사랑
taeeonaseo cheoeumeuro neukkin sarang
Love I felt the first time I was born
Cinta yang pertama kali kurasakan sejak kulahir



매일 매일 매일 말야
maeil maeil maeil nan marya
Every day I am.
Setiap hari aku


같은 꿈에서 깨어나
gateun kkumeseo kkaeeona
I wake up in the same dream
Aku terbangun dalam mimpi yang sama


같은 곳에서 생각해
gateun goseseo neol saenggakhae
Think of you in the same place.
Memikirkanmu ditempat yang sama


Baby baby 알아
Baby baby da ara
Baby baby I know
Sayang aku tahu


그냥 그저 고마울
geunyang geujeo gomaul ppun
I'm just grateful.
Aku hanya bersyukur


너로 인해 새로고침
neoro inhae nan saerogochim
You are refreshing me
Kamu menyegarkanku



Can’t you see my beauty
Tidak dapatkah kau melihat keindahanku?


흔들리지 않고
heundeulliji anhgo
Without shaking
Tanpa gemetar


Save me 지켜준 마음오직 뿐야
Save me nal jikyeojun maeum ojik neo ppunya
Save me Only you.
Selamatkan aku hanya dirimu


하루 종일 너만 기다려도 좋아
haru jongil neoman gidaryeodo joha
All day long you can wait
Sepanjang hari kau dapat menunggu


Crazy 애타는 마음
Crazy aetaneun i maeum
Crazy teasing mind
Pikiran gila yang mengolok-olok


Girl it must be love
Gadis, ‘itu’ pasti cinta


나의 여신 You are my angel
o naui yeosin You are my angel
You’re the goddess, You are my angel
Kau sang dewi, kaulah malaikatku


머리부터 발끝까지너만 보여 반짝반짝
meoributeo balkkeutkkaji neoman boyeo banjjakbanjjak
From head to toe You look just glittering
Dari kepala hingga kaki kau terlihat berkilau


You ooh ooh ooh ooh my angel
Dirimu oh malaikatku


어디 가지마 곁에 있어
eodi gajima nae gyeote isseo
Do not go anywhere near me.
Jangan pergi kemanapun, tetaplah disekitarku


계절이 지나가고제자리로 돌아와도
i gyejeori jinagago jejariro dorawado
This season is past Even when I come back
Musim ini berganti meski aku kembali


계속 곁에 있어
gyesok nae gyeote isseo
Stay with me.
Tetaplah bersamaku


Take my hand take my hand
Genggam tanganku


니가 있어 내가 완전해
niga isseo naega wanjeonhae
I got you. I'm perfect.
Aku mendapatkanmu, aku (merasa) sempurna


너만을 위해 어디든 갈게
neomaneul wihae eodideun galge
I'll go anywhere for you.
Aku akan pergi kemanapun untukmu


다시 태어난 같아
dasi taeeonan geot gata
I think I was born again.
Aku merasa terlahir kembali


설레임은 두근두근
seolleimeun dugeundugeun
The excitement is thrilling
Kegembiraan ini mendebarkan


You ooh ooh ooh ooh my angel
Dirimu oh malaikatku


세상이 너로 물들었어
on sesangi neoro muldeureosseo
The whole world is asking you.
Dunia mendambakan dirimu


나의 여신 나의 여신
o naui yeosin o naui yeosin
O my goddess O my goddess
Oh dewiku oh dewiku


니가 있어 나는 완전체
niga isseo naneun wanjeonche
I have you, I’m perfect
Aku memilikimu, aku (menjadi) sempurna


나의 여신 나의 여신
o naui yeosin o naui yeosin
O my goddess O my goddess
Oh dewiku oh dewiku


니가 있어 우린 완전해
niga isseo urin wanjeonhae
We have you. We're perfect.
Kita memilikimu, kita sempurna


Jeong Se Woon Oh! My Angel ft Lee Gwang Hyun (정세운! 나의 여신 ft 광현 ) Lyric
-          prod by 키겐 (Kiggen), ASSBRASS
-          Genre : R&B / Soul
-          Release Date : 2017-08-31
-          Language : Korean
-          Hangul & Rom : klyrics.net
-          Eng & Bahasa : Aergia Karayya (maaf jika ada kesalahan dalam menterjemahkan) [ps: color coded mungkin terdapat kekeliruan, tolong berikan perbaikan di kolom komentar jika kamu menemukannya] [pss: astaga Gwanghyun! Aku merindukanmu]

   


Klik Jeong SeWoon (정세운) Lyric untuk melihat terjemahan lirik dari Jung Se Woon yang lainny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